2024년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주방용품 부문 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KCT 댓글 0건 조회 1,801회 작성일 24-02-22 15:00본문
프리미엄 쿡웨어 전문 브랜드 클래딘이 ‘2024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주방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클래딘은 스테인리스 소재를 기반으로 냄비, 프라이팬, 주방 도구를 직접 생산 및 판매하는 국내 브랜드다.
그중에서도 스테인리스와 다른 금속을 접합한 독자적인 클래드 기술을 개발해 완제품 및 소재를 세계 각지로 수출하며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특히 기술 혁신 기업을 선정하는 국내산업 기술 분야 최고 권위를 가진 ‘장영실상’을 수상해 수출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클래딘은 2021년 GS홈쇼핑을 통해 신규 공법의 클래드 기술을 활용한 ‘시그니처 알파’ 프라이팬을 완판시켜 주방 제품부문 판매 1위를 달성했다.
국내에서 생산한 ‘원터치 압력밥솥’을 홈쇼핑을 중심으로 판매해 한국인의 입에 맞는 밥맛을 구현했고 자동 취사 기능으로 번거로움과 불편함 또한 줄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클래딘 관계자는 “자사의 슬로건인 ‘CLAD FOR YOUR LIFE’처럼 고객의 삶에 세계 최고의 클래드 기술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주방용품으로 거듭날 것” 이라며 앞으로 클래딘 상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클래딘은 스테인리스 소재를 기반으로 냄비, 프라이팬, 주방 도구를 직접 생산 및 판매하는 국내 브랜드다.
그중에서도 스테인리스와 다른 금속을 접합한 독자적인 클래드 기술을 개발해 완제품 및 소재를 세계 각지로 수출하며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특히 기술 혁신 기업을 선정하는 국내산업 기술 분야 최고 권위를 가진 ‘장영실상’을 수상해 수출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클래딘은 2021년 GS홈쇼핑을 통해 신규 공법의 클래드 기술을 활용한 ‘시그니처 알파’ 프라이팬을 완판시켜 주방 제품부문 판매 1위를 달성했다.
국내에서 생산한 ‘원터치 압력밥솥’을 홈쇼핑을 중심으로 판매해 한국인의 입에 맞는 밥맛을 구현했고 자동 취사 기능으로 번거로움과 불편함 또한 줄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클래딘 관계자는 “자사의 슬로건인 ‘CLAD FOR YOUR LIFE’처럼 고객의 삶에 세계 최고의 클래드 기술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주방용품으로 거듭날 것” 이라며 앞으로 클래딘 상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